Dongguan Liqiao Can Manufacturing Co., Ltd.

뉴스

식품 및 음료 금속 포장 시장에 관한 심층적 인 연구 금속 포장 산업은 지속적으로 총 이익을 확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 시간: 2021-09-17 14:46:47  조회수: 37

what 금속 포장 산업


with의 소비 전망은 주민'의 개선; 생활 기준, 중국' S 중국, 음료, 제약 및 기타 산업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 S 금속 포장 산업의 소비를 직접 운전합니다.


AT 선물, 나의 국가' S 금속 포장 산업은 지속되고 신속하고 꾸준한 개발의 새로운 기간에 진입했습니다. 금속 포장 산업은 특정 현대 기술 및 장비 및 상대적으로 완전한 범위의 범위를 갖춘 완벽한 산업 시스템으로 흩어져있는 산업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많은 십자가-regional, 큰-scale,new-product 및 높은-effymy 금속 포장 회사가 등장했다."13th 5-year Plan"의 목표 가운데 포장 산업에는 안정적이고 건강한 개발을 유지하는 것이 포함되어있어 독립적 인 혁신 역량을 크게 증가시켜 기술 진행 상황의 개선을 가속화합니다. '시스템은 점차적으로 개선되어 있으며, 세계-class 국제 경쟁력있는 기업군이 개발 될 것이며 국제 영향력이있는 여러 가지 포장 산업 기지가 형성됩니다.


in-depth 연구 음식 및 음료 금속 포장 시장


내 나라에서 금속 포장에 대 한 가장 큰 응용 프로그램 산업은 식품 산업, 화장품 및 의약품, 또한 특정 비율을 차지하는 화학 제품이 뒤 따른다. 지난 10 년 동안, 나의 국가'의 음료 산업의 급속한 성장은 업스트림 금속 포장 산업의 급속한 성장을 주도했다. 산업에서 지정된 크기의 기업에 대 한 중국 포장 연맹에 의해 중국 포장 연맹에 따라, 내 Country', S 음식 및 음료 금속 포장 (음료, 맥주, 밀크 가루, 통조림, 음식 등 포장) 산업 2019 년에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며 상승하고 업계의 총 산출물은 전년 대비 7.49 % 증가한 1,110 억 달러의 증가입니다. 그러나 2019 년 중국' S 금속 포장 산업의 시장 규모는 전반적인 포장 산업 시장 크기의 약 13 %를 차지했으며, 여전히 45-50 %의 글로벌 수준 뒤에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compared 유리 병, 금속 캔은 안전하고 운반하기 쉽고 맥주 통조림 속도는 또한 이익을 얻고 개선 될 것입니다. 맥주 통조금 지표의 관점에서, 2019 년 중국의 맥주 통행률은 약 21 %이며, 유럽, 미국 및 동남아시아의 다른 국가의 통조림 비율은 40 %-70 % 이상이며 맥주의 통조림 비율 일본에서는 90 %만큼 높습니다. ...에 그것은 중국' s 맥주 통조림 속도가 미래에 더 많은 증가, 산업 성장을 운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알루미늄 두-pieS 시장은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 비용-effective 장점, 그것은 큰 숫자로 3-peE 캔을 교체합니다. 이것은 또한 글로벌 금속 음료 포장의 개발의 주요 추세입니다. 중국 포장 연맹의 금속 컨테이너위원회의 예측에 따르면, 2022 년, 나의 국가' S 음식 및 음료 금속 포장 산업은 119 억 개, 그 중 2-peE 캔을 달성 할 수있는 총 출력을 달성 할 것이다 5 억 6 천만 부분의 출력. 동시에지지 제품으로서 2022 년까지 내 나라에서 쉬운-open 뚜껑의 출력이 110 억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tal 포장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의


with에서 총 이익을 확장 한 해 상반기에 원자재 가격의 급격한 증가, 금속 포장의 이익 성과는 2 분기에 미끄러질수록 시장 기대치보다 낫다. 산업 구조의 최적화를 반영합니다. 가격 상승은 올해의 중간에 성공적으로 시행되었으며 가격 상승은 약 4+센트/0.46-0.47 위안/CAN이었고 가격 상승은 예상보다 좋았습니다.


IT는 21 분기부터 금속 포장 회사의 수익성이 반전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하고, 겹쳐진 수요 측면이 강하고, 통조림 속도가 계속 증가하고 성과는 급속한 성장을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리 병과 비교할 때, 2-PICES 캔은 테이크 아웃 및 주택과 같은 소비 시나리오에 더 도움이되며 맥주 통조림 속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기존 생산 능력의 통합, 집중 선도적 인 기업들이 증가했고, 새로운 생산 능력의 시운전은 상류 및 하류 산업 체인의 금속 포장의 목소리가 증가 할 것이고, 산업 경쟁의 질서가 재건 될 것이며 수익성은 정상 수준으로 복원 될 것입니다. ...에 2021 년 상반기에 원재료 가격의 급격한 증가로 직면 한이 해의 중심 업계 최초의 가격 상당량 증가는 미래의 총 이익을 계속 확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 포장 산업 연구 보고서는 주로 금속 포장 산업의 시장 규모, 금속 포장 시장의 공급 및 수요 증권, 금속 포장 시장의 경쟁 상태, 주요 금속 포장 회사의 운영 및 전공의 시장 점유율을 분석합니다. 금속 포장 시장에서 회사입니다. 미래의 회사 개발에 대한 과학적 예측을하십시오. 금속 포장 산업 연구 보고서는 투자자들이 금속 포장 산업의 현재 시장 상황을 합리적으로 분석하고 투자자가 투자하는 금속 포장 산업의 전망, 투자 전략, 생산 전략 및 마케팅을 제안하는 금속 포장 산업의 전망에 대한 예측을 돕는다. 금속 포장 산업 전략. 제안.


너무 이른: 2020 년 상반기에 National Tinplat...

다음 것: No